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현아언니 수고 많아요 신청합니다.
82
고리키(@sksktnrs)2025-11-19 14:10:59
|
신청곡 현아언니 수고 많아요 |
|
사연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마음은 따뜻하게 느껴지는 겨울입니다.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잠시 여유를 즐기며,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고운방송 시간이 되길 바래요. 좋은오후 되세요~♬ 선풍...가짜반지 도일 고객님 |
댓글 1
(0 / 1000자)
-
76
두곡 준비했엉 수고했다 뽀오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