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샌즈님 수고 많아요 신청합니다.
82
고리키(@sksktnrs)2025-12-21 21:14:55
|
신청곡 샌즈님 수고 많아요 |
|
사연 오늘은 많이 춥네요... 즐거운 휴일 바쁘게 보냇지요.. 따듯한 차 한잔 마시면 즐방송 마무리 잘하시고 고운밤 해요`~ 채희.....바람의 소원 |
5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64
고리키님 오늘 많이 춥다요 감기조심하자요 ^^ 뜨신밤 보내셔요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