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구름아우 늦은시간 수고 많아요 신청합니다.
82
고리키(@sksktnrs)2025-12-21 23:11:09
|
신청곡 구름아우 늦은시간 수고 많아요 |
|
사연 날씨는 춥고 쉬다보니 잠이 살작 들엇는데 후다닥 일어나 눈맞춤 하네요 고운반손 마무리 잘하고 따듯하게 고운밤 하자요 이창휘....겨울아침 창가에 서서 |
5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69
고리키언니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따스한밤 편히주무셔요,,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