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살며시 신청합니다.
69
섬ll벼리✨️(@n1692512853)2025-12-22 12:56:09
|
신청곡 살며시 |
|
사연 고리키님 수고하십니다 식사는했나요?? 벼리는이제 집에 와서 뭘 먹을까!!생각중 입니다 떡 라면이 ..좋겠네요 ㅎㅎㅎ 수고해요~~ 하규~~밥 먹고 합시다 |
댓글 1
(0 / 1000자)
-
82
벼리님 고마워요
따듯하게 드시고 물도 자주 마셔요...
감기가 독해지네요...
오늘은 유달리 추우니
다듯하게 이불 속으로 쓕,,,들어가요~~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