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강영숙 - 사랑 / 신유 - 미안해서 미안해서 신청합니다.
26
덧니(@cyberdream)2026-02-02 11:00:25
|
신청곡 [외부] 강영숙 - 사랑 / 신유 - 미안해서 미안해서 |
|
사연 안녕하세요, 의리님~!!! ^_^ 이 얼마만에 듣는 목소리인지요. 가슴에도 귀가 있는지 왜 이렇게 가슴이 울릴까요. 대화창에서 마주 못하는 아쉬움을 커다란 창가에서 커피 한모금에 의리님 음성을 녹여 마시고 있네요. 저 하늘 태양이 내리는 햇살이 매서운 찬 공기를 거치고서도 이렇게 제 볼을 따스하게 뎁히는 것처럼 사람은 마음의 온도로 아무리 멀리 있다할지라도 서로의 온기를 느낄 수 있나봅니다. 의리남, 아프지 마시고요, 밥 꼭 두그릇씩 드시고요. 의리님, 신청곡 감사히 잘 들을게요~!!! ^.^ |
27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3
(0 / 1000자)
-
90
덧니님
고마워요!~~~~~~~~~~~~~~~~~~~~~~~~~~~~
고마워요
맛점하세요 ㅎ -
90
덧니님~~~~~~~~~~~~~~~~~
바쁜일중에도 눈마춤 주시고
고마워요 호
늘 챙겨주시는 그맘
감사히 간직할께요 ㅎㅎ
한마디로 짱~
고마워요~~~~~~~~~~~~~~~~-
덧니(@cyberdream)2026-02-02 11:48:11
오우리𓂃˚❥ 의리님~~~~~~~!!!!!!^.^
이제야 늦은 답글 다네요..^^;
들려주신 곡 아주 잘 들었어요, 고마워요~!!!
오랜만에 마이크 잡아서
조금은 낯설고 떨리셨을텐데,
역시 명불허전, 의리님, 최고에요~!!!*.*
애 많이 쓰셨고요,
시장하실탠데,
점심 아주 맛나게~
꼭 두그릇 드세요~!!!! ^.^댓글
-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