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숭구리당당 ~ 신청합니다.
38
수수꽃다리(@ldsi1077)2026-02-27 14:35:16
|
신청곡 [외부] 숭구리당당 ~ |
|
사연 샌즈님..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...^^ 사시는데는.. 날씨가 어떠세요..? 여기는.. 포근하고 화창합니다.. 점심먹고.. 30분걸엇는데... 가뿐합니다..ㅎ 오늘 초미세먼지두 좋구요.. 사실 공기않좋으면.. 실내가 더 낳은듯해요... 오늘도.. 행복방송하시구요.. 좋은일.. 많이 생기길 바래봅니다... 남수란....뽀뽀 김홍남....뽀뽀나해주세요 ㅎ |
2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63
수수꽃다리님 어서오세요 뽀뽀가 그리우신가 봅니다 ㅎㅎㅎ
음악으로 간접뽀로 즐거우길여요 ㅎㅎ
더불이 잘들어 봅니다
눈맞춤 고맙습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