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다빈아 방가워...^^ 신청합니다.
38
수수꽃다리(@ldsi1077)2025-12-04 12:24:11
|
신청곡 [외부] 다빈아 방가워...^^ |
|
사연 빈아.. 안뇽...ㅎ 오후시간되니.. 기온 올라간다...ㅎ 눈오기는 틀렷어...ㅠ 예보에 잇엇눈데.. 즐방하고 맛점해...^^ 권윤경....자꾸자꾸 이대봉....뽀뽀 |
2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2
(0 / 1000자)
-
38
한두번정도는 낭만을 즐겨야지...ㅎㅎㅎㅎㅎ
-
75
수수야 ㅎㅎ방가 방가 ㅎㅎ
눈오면 모가 좋아 ㅎㅎㅎ
길 미끄럽지 ㅎㅎ춥지 ㅎㅎ
여긴 안오니깐 ㅎㅎ
단념하고 ㅎㅎ좋은쪽으로
생각하면서 산다 ㅎㅎㅎ
약올라서 ㅎㅎㅎ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