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다빈아...방가워 ^^ 신청합니다.
38
수수꽃다리(@ldsi1077)2026-01-13 12:41:40
|
신청곡 [외부] 다빈아...방가워 ^^ |
|
사연 빈아 안녕..^^ 난 맛점해.. 빈이는 요기햇어..? 주중간으로.. 들어가니 힘들어진다... 빈이는.. 여전히 바쁜가봐..? 잠간씩.. 쉼표 찍으면서 일해..ㅎ 모임 그런거 말구..ㅎ 노는재미도.. 간보면서 인생 살아가야징..ㅎ 빈아.. 곱고 이픈방송.. 귀 빠빠시 세우고 잘 듣는당...ㅋ 김중연....소중한 사랑 권정화....세월에 던진사랑 빈아 즐방하자....^^ |
2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75
수수야 ㅎㅎ방가
난 이미 먹었지 ㅎㅎ
배 불러야 딴생각을 안하니
즐기면서 살자 ㅎㅎㅎㅎㅎ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