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다빈아우 수고 많아요 신청합니다.
82
고리키(@sksktnrs)2026-01-14 08:24:35
|
신청곡 다빈아우 수고 많아요 |
|
사연 다빈아우 좋은 아침.... 오늘도 많이 추운 날씨 겨울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고~ 여유 잃지않는 활기찬 하루 보내길 바래요~^^ 강혜연...동전인생 |
5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75
고리키언니 ㅎㅎ고마워요
오후 보터 풀린다는데
기대하면서 ㅎㅎㅎ
언니도 ㅎㅎ즐거운 하루
건강하게 보내세요 ㅎㅎㅎ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신고
